如此...

863bcf13495409230b81ec4d9158d109b2de49a7b8549882d158ccbfb2e03a091ad8bc3eb135412b  

新專聽一遍之後

我特別對阿朴這首 "Lazy Life"特有感

俊秀的嗯康康

及經紀人弟弟的插花

最後阿朴的笑聲...

每次聽, 嘴角都不禁上揚

 

謝謝阿寶幫我找韓文歌詞

再一次呼籲大家"購買"音樂

 

練歌練歌~~

1. JUST US

2. BACK SEAT

Alright girl
Don’t be afraid of it
I’ma put you on my back seat
Here this

조금가까이
좋은냄새가
벨트는이제그만
어깨에기대봐
긴장은하지말고
Alright girl
You don’t have to be afraid now
uh-huh

팔은부드럽게
허릴감싸줘
입술로는달콤하게
귓가에속삭여줘
부끄러워하지말고
Alright girl
Wanna touch your body all night

원하고있잖아
믿잖아
느낌으로따라와
Put you on my back seat
Back seat
Back seat uh-woo-uh

기분을내버려
You don’t have to fight
부끄러워하지
Put you on my back seat
Back seat
Back seat
Now let’s get it on-on my back seat

긴장을조금늦춰봐
That is what I’m looking for, now
어색한감정, time’s up
멈춘순간
우리만아는언어의시간

너와숨소리가가득한
어떤말도지금필요없잖아
어떤것도우릴멈출없어
Don’t you know that this is all about

원하고있잖아
믿잖아
느낌으로따라와
Put you on my back seat
Back seat
Back seat uh-woo-uh

기분을내버려
You don’t have to fight
부끄러워하지
Put you on my back seat
Back seat
Back seat
Now let’s get it on-on my back seat

작은숨소리하나도
것으로만들래
뻔한사랑들과다른
우리둘을

마지막하나남은느낌까지가져가
Baby this is all about
너와이대로원하고있잖아

원하고있잖아
믿잖아
느낌으로따라와
Put you on my back seat
Back seat
Back seat uh-woo-uh

기분을내버려
You don’t have to fight
부끄러워하지
Put you on my back seat
Back seat
Back seat
Now let’s get it on-on my back seat

This mood is right
You can get it on girl
I can put you on my back seat
You know what next is back seat


3. LETTING GO

이젠아니란너의꺼내는입술
차가운말을뱉어나를놓아달란목소리
그래이젠끝났어끝을말하니까
슬프다기엔화가~

Girl I can't believe the place we used to make love
Is the place we end up breaking up
없는~
지치고힘들던너와나의시간이젠떨쳐버리면그만
후횐결국몫이야

Feels like it's almost time to say good bye
Feels like it's time to let you go
다시나에게로오게 (다시내게로오게) 찾게
없인안돼 I'm letting go

그래끝났어입술은부정해가슴은나를떼어내 Girl
벗어날없는굴레에결국나에게로예고된 Lego

Girl I can't believe the place we used to make love
Is the place we end up breaking up
없는
지치고힘들던너와나의시간이젠떨쳐버리면그만
후회는결국엔몫이수밖에없단

Feels like it's almost time to say good bye
Feels like it's time to let you go
다시나에게로오게 (다시내게로오게) 찾게
없인안돼 I'm letting go

Feels like it's almost time to say good bye
Feels like it's time to let you go
다시나에게로오게 (다시내게로오게) 찾게
없인안돼 I'm letting go

Rap)
Most of our time does it headed straight to right
And your rymms is that is what you have to lie
Your free makes you more bleed
Don't know how to breath without me
Now you hear me
보잘것없는인생생을편의아름다운시로새롭게
세상같은나에게던져버린
You gotta do is what you go gotta do

Feels like it's almost time to say good bye
Feels like it's time to let you go
다시나에게로오게 (다시내게로오게) 찾게
없인안돼 I'm letting go

Feels like it's almost time to say good bye
Feels like it's time to let you go
다시나에게로오게 (다시내게로오게) 찾게
없인안돼 I'm letting go

4. 7

내가일곱무렵

작은꼬마
엄마와결혼한다고


손을잡으면
품에안기면
없이편안했었어


키가자라고스무살무렵
너와사랑을겪었지
손을잡으면품에안겨도
우린결국이별을겪었지


인생을걷고철이들수록
사랑은반대로계산되지더라
너와순수하게사랑한시절
오늘따라그립더라


많은세월이흘러계절이바뀌고
그만큼우린멀어졌지


너만을아껴주고너만을지킨다는

약속은추억이됐구나


인생을걷고철이들수록
사랑은반대로계산되지더라
너와순수하게사랑한시절
오늘따라그립더라

오늘따라니가자꾸생각나는걸
너와아직사랑했더라면
오늘따라그립더라


내가일곱무렵
작은꼬마
그때로돌아가고싶어

5. DAD,YOU THERE?

멀리보이는하얀불빛에주저앉아서 

이젠없는그댈홀로그리워하다

주인을잃어버린추억을살며시꺼내든다

그대없는나의하루어디부터시작할지

What if he wasn't angel

 

나의곁에서

What if he wasn't angel 

모든함께넌데 

너를보내고홀로남겨진위해보내주신

그대없인 Just an empty shell 

What if he wasn't angel

What if he wasn't angel

 

스쳐가는많은사람들속에주고받은하나의마음

Don't give up 고개를들고걸어가 Is what he was sayin’

 

없이남은많은나의시간을흔들림없이살아갈

곁에너는없지만기억할게

니가머물렀던나란 What if he wasn't angel

 

나의곁에서

What if he wasn't angel

모든함께넌데

너를보내고홀로남겨진위해보내주신

그대없인 Just an empty shell 

What if he wasn't angel

 

가끔은너무무게에무너져내려도 

너의몫까지거란약속지킬게지킬게

 

Sometimes let him go no no no

그대품에서잠들때면

슬픔마저모두잊게

What if he wasn’t angel

What if he wasn’t angel

나의곁에서

모든함께

너를보내고홀로남겨진위해보내주신

그대없인 Just an empty shell woo~

What if he wasn’t angel. What if he wasn’t angel

What if he wasn’t angel 

You’re my hero

Woo~~Angel


6. So So

변해버렸던 First day 익숙함에지쳤고
무료했던 Next day 그저그런맘으로안았고
비틀거리던 Third Day
술에취한채로아무렇지않게꺼냈던
나에게 I just feel you So So

Don't be afraid
내가아파야
And pray again
다시찾을있게
시간이흐를수록가슴이아파와 I need you
Go back in time
한번만이라도
Forgive my sins
~ 되돌릴수만있다면고통따윈내겐 So So

Sloth! Lust! Gluttony! Stupid way to love
Wrath! Pride! Envy! and Greed! Didn’t realize my mistake

많이다투던 Fourth day 괜한탓만했었고
너를보냈던 Next day 의미없는자존심뿐이었고
침묵속의 Sixth Day
다른사람곁에울며서있던니가생각났고
그렇게우린 Love you no more So So

Don't be afraid
내가슬퍼야
And pray again
다시찾을있게
시간이흐를수록자꾸눈물이 I need you
Go back in time
한번만이라도~
Forgive my sins
~ 되돌릴수만있다면눈물따윈내겐 So So

It was last day
모든과한욕심이었나 (No no no no I was wrong)
사랑도미움도이젠끝인가~~ No more no more

Don't be afraid
하늘이무너져도
And pray again
세상이나를벌해도
그까짓괜찮아제발돌아와 I miss you
Go back in time
한번만이라도
Forgive my sins
~ 되돌릴수만있다면괴로움도내겐 So So

Don't be afraid (Let it go, Let it go) And pray again (Let it rain, Let it rain)
하루하루갈수록니가그리워져 I love you ~ ~ (Oh! Show me the way of me, Oh! Please hold me now)
Go back in time (Let it go, Let it go, Sins
)
Forgive my sins
~
되돌릴수만있다면괴로움도내겐 So So

Don't be afraid
My seven deadly sins

7. Sad Dawn

아홉시
우린몹시다투고있어
더는어긋나돌리긴힘들같아

다신찾는따윈없어

이대로너를벗어나고파

단점많이참아왔어

이상감당하기는싫어

이제없이살께

새벽두시

밤은깊어갔고

세상은말곤여잔많아

근데일까

아침되니까

너를향한나의마음이

습관처럼결국엔너에게전활걸어

결국

사고를거야

이성은결국너를찾았어

술에서깨어도어제실순깨지지않아

결국너의굴레를벗지못하는걸까

단점다시생각해봤어

누구나완전수는없어

그건비겁한변명

새벽두시

우리이별을한지

하루라는시간을걷고나보니

근데일까

아침되니까

너를향한나의마음이

습관처럼결국엔너에게전활걸어

어떻게맘을돌릴건지

어떻게

새벽세시

밤은깊어갔고

결국엔잡겠단맘을갖고

근데혹시나

맘은결국돌아오면어떻게할까

어떻게좋았던날로되돌릴있을까

8. LET ME SEE

아슬하게만곁에밖에없는희미한존재
닿지않을늘어놔도진실은어디에

변하지않는
예감은계속돼지쳐만안의가져가
날마저
앞은찾을있을까
Never never never
찾아줘

Let me see let me see
좁은방에슬픈밤에혼자만남을
흔들리는밤의달빛은마치밖으로유혹하던손짓이었니
Let me see let me see
부족함에너로인해쓰러져갈
찌를듯한아픈맘도부르는너의신호같아
~~~
~~~

사정해봐도지나가는계절과약속을
내밀어붙잡아도내게멀어져

새장안에
새들의공허한눈을보내보고흉내를
이뤄지지
못할꿈이라고
Never never never
시들어줘

Let me see let me see
좁은방에슬픈밤에혼자만남을
흔들리는밤의달빛은마치밖으로유혹하던손짓이었니
Let me see let me see
부족함에너로인해쓰러져갈
찌를듯한아픈맘도부르는너의신호같아

Let me see let me see let me see
(Someday when you feel lonely)
Let me see let me see let me see
(Remember this I’ll be always there)

~~~
~~~

Let me see let me see
너의땅에웃지않게눈물로뿌려줘
~ ~ (눈물로뿌려줘)
너의사랑, 웃음이되어살게. 이제다시꽃이되어아낄있게
Let me see let me see
부족함에너로인해쓰러져갈
~ (쓰러져갈 )
흔들리는오후햇빛도부르는너의신호같아

~~~

9. Lazy Life

금요일저녁친구들과가볍게

오랜만에만난동생과나누는대화란없어

서로마주보며부딪히는뒤로흩어지는씁쓸한미소

그래도이렇게산다저렇게산다순간마치우린모두인생사베테랑

허물없이시작되는여자란테마각각기억을더듬어시작되는이야기속에모두숨죽여변함없어

바람처럼손끝에느껴지는추억이얼마나소중한지

알게된거죠

모든순간을담고산다면 Life is more than ever
you think
you think

어제마신술이속이부글부글거실에선보글보글된장국냄새

고양이세수대충치카치카나이먹어서이럽니까

시작되는가족들의아침인사

시작되는하루일과오랜만에만난멤버들과

그렇게얘기가많은지촬영터지는조명소리

으컁컁준수웃음소리모습보며웃는재중이형이

여유롭지

바람처럼손끝에느껴지는추억이얼마나소중한지

알게된거죠

모든순간을담고산다면 Life is more than ever
you think
you think

마음에그렸었던보이지도않던그동안의나의모습들이

한번반복되는시간이와도~ 괜찮을거야

그것또한너의모습이니까

바람처럼손끝에느껴지는추억이얼마나소중한지

알게된거죠

모든순간을담고산다면 Life is more than ever
you think
you think

군대되니까감추기힘든불안함

그래도유환이있으니까괜찮아

어쩌면산다는이런건가

모든사람들이이렇게행복을찾나

아무리준비해도준비되지않는인생이란

설레는그림자뒤로걸어가는행복이란

괜찮아그래도어김없이찾아오는공허함왜일까

동희야 () 내일시야시간(정리해서말해드릴게요)

얘길해줘야내가오늘한잔하던가하지(간단하게한잔할까요형님)

좋지소주 (소맥이지요형님)

10. BaBoBoy

노력하고있어 Try and try
들어봐속고있는
If i ain't got you
의미가없어 All the time

I don't know where i belong
때론힘이때도있어
I belong to you
니가없다면미칠거야

믿던세상거리 (가짜여도괜찮아)
믿던사랑이 (그저배신하진않길)

지금어딨니
가질레시피
준비하고있니
바보같지미친사랑이
속아줄게들어와
흔한여자패러디
조금에너지뿜어줄있니
그래야속을있지
그래바보같을있어도이게남자야

Hello beautiful is anybody home
Get out of my side (You don’t know me)

어디까지가 (믿어도되는지)
어디까지다 (믿어야하는지)

노력하고있어 Try and try
Boy friend Which is my name
내가없다면후회만할걸 All the time

믿던세상거리 (가짜여도괜찮아)
믿던사랑이 (그저배신하진않길)

지금어딨니
가질레시피
준비하고있니
바보같지미친사랑이
속아줄게들어와
흔한여자패러디
조금에너지뿜어줄있니
그래야속을있지
그래바보같을있어도이게남자야

너의멋진 Plan 기가막힌 Lie 알아도본척하지
너의멋진 Play 기가막힌 Rhyme 남자니까넘어가지

가슴을두드리며 (참고있어)
어쨌든여자니까 (Three time)
정해두지않았어내버려믿고있어

사랑의노예란 (이런거야)
남자울게되는 (Three time)
울지못해웃는이런남자니까

미친아니니
솟구쳐스피릿
준비하고있니
묻지마얼마살았니
속아줄게들어와
흔한 Hougoo 패러디

조금에너지뿜어줄있니
그래야속을있지
그래바보같을있어도
이게남자야

너의멋진 Plan 기가막힌 Lie 알아도본척하지
너의멋진 Play 기가막힌 Rhyme 남자니까넘어가지

11. DEAR J

많이아팠어자신을버린뒤였어
자신감을잃고세상에등을보였네

아름다움은그녀를떠난듯했고
희망을잃고세상과이별하려

No Prison
눈을크게너의자유는나잖아
생에 First time 함께감을
My lover lover

Your freedom freedom

결코아파하지마
거봐보고웃잖아 uh~

자꾸만말라간그녀의웃음소리에
눈물이고여가미안해등을보였네

아름다움은잊은지오래됐고
거울은이미그녀의손을떠났네

No Prison
눈을크게너의자유는나잖아
생에 First time 함께감을
My lover lover

Your freedom freedom

결코아파하지마
거봐보고웃어

누가미쳤데도보이는게전부는아냐
이대로아름다운

Just being my self without you
That never pays to any pain
But you see pain makes more what I can belive
My life is you

No more pride
필요없잖아니옆엔내가있잖아
모든걸감싸줄함께눈감을
My lover lover

Your freedom freedom

결코아파하지마
날봐널보고웃잖아

곁에있어

My lover lover

Your freedom freedom

결코아파하지마
날봐보고웃어
Every day

12. CREATION

Have you looked in the sky 열지못한새로운눈으로~
대면한적도없던내가작아보일세계로

We're runing runing runing without notion
시간뒤로하룰마감할
We're fighting fighting fighting without reason
나의혁명은시작거야

In this life and far across the ocean
부실수가없는벽이어도
눈앞의빛은펼쳐졌어여기 Voice faith my choice
지나간흔적의충돌을꺼낼없어

두려운처지 Doom is heading our way 불안전한불신에겁을

라져라져라져만가겠지
시간뒤로하룰마감할
감아감아감아꿈을
너의혁명은시작거야

In this life and far across the ocean
부실수가없는벽이어도
눈앞의빛은펼쳐졌어여기 Voice faith my choice
지나간흔적의충돌을~

나를감싼날개여열을모아어둠가르며시간을넘어서오예
기를쓰고뛰는고통에일그러진잔상속에숨긴기적을
그게 Creation

나를감싼나를감싼천사의날개여
기적에표적을영원히가두어

In this life and far across the ocean
부실수가없는벽이어도
눈앞의빛은펼쳐졌어여기 Voice faith my choice
지나간흔적의충돌을~

In this life and far across the ocean
부실수가없는벽이어도
눈앞의빛은펼쳐졌어여기 Voice faith my choice
지나간흔적의충돌을

꺼낼없어

13. VALENTINE

Ooohhh baby
Take me to that place I ain't been lately
We can do something tonight & let's go crazy Girl just me & you
Your friends gone hate me
Oh yeah

It's the rules we gonna break & the chance you gotta take If you wanna be
In love
Baby I ain't gotta fake& ya heart ain't gonna break If you come with me
Lady
Can we speed this up

I wanna meet the girl The girl of my dreams
& you gotta be that girl Made for me
Oh Girl can you be my girl That's what I want you to be Ain't a dog in me
Be my valentine
My valentine
My valentine girl

Excuse me
Put a hickey on my neck
Give it to me
Right there
Hold me
If you feel something when we touch Girl excuse me
It's all me
Oh

It's the rules we gonna break & the chance you gotta take If you wanna be
In love
Baby I ain't gotta fake& ya heart ain't gonna break If you come with me
Baby
Can we speed this up

I wanna meet the girl The girl of my dreams
& you gotta be that girl Made for me
Oh Girl can you be my girl That's what I want you to be Ain't a dog in me
Be my valentine
My valentine
My valentine girl

I need you
Can't get enough
I wanna spend every minute with you You You
Do for you
Ooohhhh
Everything a man's suppose to do Oooohhhhhh yeah

I wanna meet the girl The girl of my dreams
& you gotta be that girl Made for me
Oh Girl can you be my girl That's what I want you to be Ain't a dog in me
Be my valentine
My valentine
My valentine girl

0c822c381f30e924f71012024f086e061c95f7d3  <-- 葉媽說的"蓋棉被吹電扇"

毛帽 + 皮衣 + 短褲...

我喜歡!!

 

  

創作者介紹
創作者 Belinda 的頭像
Belinda

Belinda

Belinda 發表在 痞客邦 留言(5) 人氣()


留言列表 (5)

發表留言
  • changchingly
  • 我現場要聽妳唱
  • ㄟ...這個...
    我怕妳會昏倒

    Belinda 於 2014/07/29 17:04 回覆

  • yeh1124
  • 如果練到全部都能跟唱,我可以回學校唸書了。

    先練be my girl
    演唱會必跳!
  • 真的?!
    那我如果練到呢? 大家都別跟我搶
    阿朴無疑是"我的!"

    還會有be my girl帶動跳嗎?
    等我去探一下首爾場嘿

    Belinda 於 2014/07/29 17:06 回覆

  • 瑞秋
  • 阿朴這次照片都好瘦!!!!!! (重點誤)

    妳要練歌嗎??????? OMGS!!!! 好厲害, 韓文我只能空耳, 然後是笑死自己的程度 (拭淚)

    阿朴這一身打扮, 香港人會說:「上面蒸鬆糕 下面賣涼粉」這樣~ XDDDDDDDDDD
  • 哈哈哈
    阿朴真的好"百搭"
    但在錄音室裡感覺好真實
    那應該是最接近他本性的所在

    Belinda 於 2014/07/30 09:33 回覆

  • 阿四
  • 朴先生唱的英文部份比較易跟唱。。。。

    對啊!請各位買正版!

  • 阿朴的聲音每聽一次就腿軟一次
    害我跌跌撞撞的...
    若等不到CD的朋友
    可以上iTunes買
    真的很值!!

    Belinda 於 2014/07/30 09:35 回覆

  • 朴蜜桃
  • 原來你po了韓文歌詞!
    早說嘛~那我就不用每一首按進去複製了~(明明是你自己不去看更新還怪誰)

    練歌加油!
    記得rap的部分也要練好哦
  • 謝謝妳幫我加油
    我看...只能用哼的了
    如果一下能背這麼多首
    我以前的老師會流淚吧

    Belinda 於 2014/07/30 09:38 回覆

您尚未登入,將以訪客身份留言。亦可以上方服務帳號登入留言

請輸入暱稱 ( 最多顯示 6 個中文字元 )

請輸入標題 ( 最多顯示 9 個中文字元 )

請輸入內容 ( 最多 140 個中文字元 )

請輸入左方認證碼:

看不懂,換張圖

請輸入驗證碼